복지관 소식
  • 공지사항

  • HOME 복지관 소식 공지사항

공지 2018년 급식납품업체 공개경쟁입찰 모집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등촌7복지관 댓글 0건 조회 8,065회 작성일 17-12-05 19:31

본문

2018년 등촌7종합사회복지관 급식납품업체 모집공고
 
2018년 등촌7종합사회복지관의 급식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공고사항 : 등촌7종합사회복지관 급식납품업체 선정(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공산품등)
  ※ 지역제한 (서울, 경기 지역) 경쟁입찰
  나. 계약기간 : 2018. 01. 01 – 2018. 12. 31.(12개월)
  다. 연간추정예산 : 약 170,000,000원

2. 추진일정
  가. 모집공고 및 서류제출 : 2017년 12월 05일(화) ~ 2017년 12월 19일(화) (15일)
  나. 서류심사발표 : 2017년 12월 20일(수) (본관홈페이지 공지) 
  다. 설 명 회 : 2017년 12월 22일(금) 14시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라. 업체선정 : 2017년 12월 22일(금) (본관홈페이지 공지)
  마.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3. 참가서류 제출방법
  가. 내방 (직접 방문접수)
  나. 우편접수 : 2017년 12월 19일(화) 도착분에 한함  (담당 : 김영권 팀장)
              (157-767)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43길 104(등촌동) 등촌7종합사회복지관 3층 사무실
       
4.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조건을 갖춘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① 사업장 주요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에 위치한 업체
        ②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 (공산품, 양곡, 육류, 계육, 야채 등)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③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④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1사고 당 5억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⑤ (소, 돼지 등 축산물)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⑥ 최근 2년 이내 복지기관 납품 실적이 있는자 
        ⑦ 전산발주가 가능한 업체
        ⑧ 급식위생관리 및 위생교육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⑨ 결산시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⑩ 고정단가 품목(쌀, 찹쌀/EA, 흑미, 보리쌀, 기장, 현미찹쌀, 수수, 차조, 서리태, 팥, 돈후지,
          돈전지, 돈안심, 돈삼겹살, 육우사태, 육우양지, 육우전각, 육우전각, 육우갈비, 돈갈비, 수입우갈
        비, 닭(대), 삼계/EA, 왕란, 닭다리살, 닭가슴살, 갈치, 고등어, 삼치, 우렁살, 임연수, 오징어, 참
        조기, 가자미, 동태, 건미역, 건새우, 건다시마, 국멸치, 볶음멸치, 북어채, 식용유, 순창고추장,
        두부, 연두부, 도토리묵, 소면, 신송된장, 도시락김, 흰우유, 맛소금, 황물엿, 설탕, 소이밀크, 굵
        은고추가루, 요플레, 바나나우유, 가지, 치커리, 근대, 도라지, 깐마늘, 무우, 깐양파, 깻잎, 꽈리
        고추, 고사리, 시래기, 얼갈이, 냉이, 느타리버섯, 오이, 호박, 미나리, 배추, 부추, 새송이버섯,
        시금치, 쑥갓, 열무, 상추, 참나물, 취나물, 청경채, 풋고추, 청량고추, 팽이버섯, 감자, 당근, 깐
        대파, 피망, 고구마, 마늘쫑)

    2)  급식납품 설명회 참석이 가능한 업체

  나. 구비서류
    1) 참가신청서 1부. (소정양식)
    2) 업체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 증명서 1부.
    4) 납세(국세, 지방세)완납 증명서 각 1부.
    5) 보험가입관련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1부.
    6)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7)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8) 단가 견적 품목표(고정단가 포함) 1부. (소정양식)
    9) 업체소개서 (A4 2-3매)
    10) 2017년 현재 납품실적서 1부. (반드시 제출)
    11) 사업장(작업장)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1부.
    12) 급식납품제안서 1부. (소정양식)
 

5. 선정방법 및 기준
  구비서류 10번,12번은 서류심사 자료에 활용되오니,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현재납품하고
  있는 업체의 기관명과 기관개수를 명확히 서술하여 제출요망.
  설명회 실시 후 본관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

6. 기타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바람.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다. 설명회 참석업체는 별도의 급식납품 제안서를 프리젠테이션으로 작성하여 공개 설명회에 반드시
    참석.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등촌7종합사회복지관으로 문의. (☎02-2658-6521~3 김영권 팀장)
 



첨 부  1. 급식물품 납품 참가신청서 1부.
      2. 단가 견적 품목표 1부. 
      3. 급식납품제안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2. 05.

등촌7종합사회복지관장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상호명등촌7종합사회복지관
  • 대표이철우
  • 사업자번호109-82-06350
  • 주소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43길 104(등촌동)
  • E-maildc7welfare@hanmail.net
  • Tel02-2658-6521~3
  • Fax02-2658-6525
Copyright © 2024 등촌7종합사회복지관 /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HIHOMPY

등촌7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는 크롬(Chrome) 및 엣지(Microsoft Edge)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