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및 고충처리 고충처리 안내(2023-1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19회 작성일 23-02-20 12:23본문
민원내용
복지관 소통함 관련 민원 접수의 건
복지관에 대한 칭찬 및 건의사항을 접수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문의하여 관내(1층, 2층)에 위치한 ‘소통함’ 안내하였으나 ‘소통함’의 위치가 안쪽에 있어 잘 보이지 않으며, 소통함에 대한 설명이 없어 어떻게 건의를 할 수 있는지를 모르겠다는 민원이 접수 되었음.
고충처리 결과
1. 소통함의 위치는 현재 위치에 그대로 두면서 소통함에 대한 활용 방법 및 의견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큰 글자 안내지로 제작하여 잘 보이는 위치에 부착하였음.
복지관 소통함 관련 민원 접수의 건
복지관에 대한 칭찬 및 건의사항을 접수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문의하여 관내(1층, 2층)에 위치한 ‘소통함’ 안내하였으나 ‘소통함’의 위치가 안쪽에 있어 잘 보이지 않으며, 소통함에 대한 설명이 없어 어떻게 건의를 할 수 있는지를 모르겠다는 민원이 접수 되었음.
고충처리 결과
1. 소통함의 위치는 현재 위치에 그대로 두면서 소통함에 대한 활용 방법 및 의견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큰 글자 안내지로 제작하여 잘 보이는 위치에 부착하였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